복음이 희미해지고, 올바른 전도와 선교가 상실되어 가고 있습니다.
신학교를 졸업한 목사후보생들과 교회의 수는 증가하고 있지만 전세계를 뒤덮고 있는 우상과 각종 종교와 심각한 영적문제, 범죄, 정신적인 고통을 끊어줄 교회와 전도자가 없어서 교회들이 프로그램과 방법을 찾아 헤매고, 성도들은 해답이 없어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상은 자본주의와 물질만능주의속에 일확천금을 갈망하는 한탕주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하나님만 없는 세상이 되어 버렸고,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자녀들은 세상에 그대로 방치되고 있습니다.
결국 흑암문화가 우리의 자녀들을 잠식해 버렸습니다.
부모의 빈자리에 문화가 부모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흑암문화는 제2의 가인, 제2의 조승희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인류의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신 장소인 갈보리(=골고다)를 50군데 세우는 평생기도제목을 잡았습니다.
50지교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로 지역과 민족과 전 세계속으로 흘러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흑암문화, 흑암정치, 흑암경제, 흑암사회를 덮는 그날까지 한(恨)을 가지고 복음운동, 생명운동, 능력운동, 렘넌트운동을 할 것입니다.
복음가진 중직자를 곳곳에 세워서 지역에 깃발을 꽂고 빛을 밝혀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흑암문화권에 도전장을 내밀고 청소년문화센터, 공연장을 세우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목회 30여년의 자존심, 렘넌트를 위해 인생 전체를 드릴 것입니다.
이 일은 혼자만의 과업이 아닌 갈보리교회 중직자들과 전 성도들이 함께 해야 될 기도제목입니다.
우리 함께 합시다! 우리 함께 갑시다! 우리 함께 도전합시다!
그리고 우리 함께 이 일 때문에 행복해 집시다.
그리스도를 통한 행복을 누리시기를 축원합니다.

교회표어 : 후대를 바라본 전도자의 삶(롬 1:1-10)

1. 옛틀을 깨뜨리는교회(고후5:17)-모든 것을 제1,2,3RUTC운동으로 결단

2. 새틀을 갖추는 교회(행9:15)-전도와 선교의 틀을 바꾸라

3. 말씀의 응답을 따라가는 교회

이 기도제목을 가지고 매일 낮 12시와 밤 9시에 정시기도로 하나가 됩시다!!!